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준비할 때가 다가옵니다. 마지막 자신을 냉정하게 바라볼 순간입니다. 쉬는 것도 투자입니다.
    힘이되는글 2010. 11. 6. 22:53
    728x90
    반응형

    급등주 발굴에 일가견이 있는 에어스톡( www.airstock.com ) 스타 애널리스트 [시리우스]가 다음과 같은 추천종목을 발굴해냈다.

    오늘은 2주만에 100% 터진 평산을 능가하는 것은 물론 당장 올해 실적만큼만 터져도 최소 200% 이상 너무 쉽게 올라버릴 종목을 제시하고자 한다. 이 종목처럼 가볍게 최소 200% 터질 종목은 거의 없다. 아주 쉽게 폭등수익을 낼 종목이다.

    동사는 세계 TOP2의 독보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폭발적인 성장국면에 진입하고 있는 기업

    으로, 시중에 풀린 거대자금까지 급속히 몰려들고 있기 때문에 시간이 가면 갈수록 매물이 말라서 극단적인 시세가 연출될 것이라 보여진다.

    필자가 강조하고 싶은 것은 이 종목은 물린 종목을 모조리 던지고 잡아야 할 종목이라는 점인데 기존 추천드렸던 종목들과는 차원이 다른 비노출 재료가 담겨져 있어 세상없어도 오늘 이 종목은 반드시 매수하기 바라며, 매수 후 순식간에 수 백%를 넘기는 흐름이 시작될 종목이니 지금 당장 매수해 폭등시세에 동참하길 바란다.

    무엇보다 국내 최초로 개발한 기술력 단 하나로 전세계 시장을 석권하고 있고, 폭발적인 주문을 감당하지 못할 정도로 공장을 밤낮없이 가동하고 있고, 영업이익 폭증과 함께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하고 있다.

    수급흐름을 살펴봐도 정말로 기가 막힌 자리에 있다. 거대한 세력들이 장기간에 걸쳐 작정을 하고 매집을 하지 않고서는 이러한 챠트 흐름이 나올 수 없으며, 모든 이동평균선이 폭등의 초입 단계인 정배열 초기로 최근 수급해소에 따른 가격조정까지 마무리하고, 수직폭등할 패턴으로 절호의 매수기회까지 주고 있다.

    이런 차트는 매수할 기회를 잘 주지 않기 때문에 기회가 왔을 때 바로 잡아야 할 종목이며 지금이 그 시점이라는 것을 강조하면서 시장에 노출될 재료를 공개하도록 하겠다.

    첫째, 2조원 시장 독식할 국내 유일업체!

    정부정책과 국내 대기업들의 본격적인 투자로 시장이 단기간에 급성장 하고 있다. 여기에 국내에서 유일하게 관련분야의 핵심제품을 생산해 낼 수 있는 기술력과 공급력을 가지고 시장을 독점하고 있어 폭발적인 성장이 기대된다.

    둘째, 제일모직을 누르고 삼성을 차지한 코스닥 기업

    국내에서 이 제품을 공급하는 기업이 동기업이 유일하며 다른 기업이 접근할 수 없는 구조를 가지고 있다. 이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기술을 확보하는 있는 기업이 국내에서 유일하기 때문이다. 국내 거대기업은 제일모직을 누르고 삼성의 선택을 받았다는 것만으로 이슈가 될 것이며 삼성의 물량을 독점으로 공급하고 있고 LG쪽 물량까지 추가되며 공장을 200% 풀가동하고 있는 상황이다.

    마지막으로 이런 확실한 종목은 절대 개인투자자들에겐 오랜기간 매수기회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무슨 일이 있어도 지금 물량부터 챙겨 놓아야 한다는 걸 다시 한번 강조하며 마무리 하겠다.

    한편 최근 에어스톡( www.airstock.com ) 소속 애널리스트들의 이목과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동양메이저, 진양폴리, 크레듀, 한화케미칼, 평산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헤럴드 얼디어답터] 집안곳곳 진드기 곰팡이 초간편 해법, 총집합~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수가 신고가를 기록하며 시장은 높은 수익률을 주는듯 하지만 현재는 시장의 중심에 있는 대장주를 발굴하여 집중적으로 베팅을 해야 한다.

    그리고 시장을 움직이는 거대 세력의 의중을 읽어야 하며, 종목의 접근에 있어서는 펀더멘탈과 수급, 재료는 물론 성장성과 기업변화 그리고 차트도 꼼꼼하게 따져 매수의 급소점을 찾아 내야만이 최고의 수익률을 누릴수 있다.

    오늘 급등의 모든 명분과 성장성 그리고 신테마가 예상되는11월 초대박주를 강력히 추천한다! 거대세력이 유통물량을 싹쓸이 매집, 10년만의 수직 大폭등이 터지며 그 동안 손실난 계좌와 서러움을 한방에 날려버릴 사상 유례없는 엄청난 대박주가 될것을 장담한다.

    금일 추천주는 오늘 바로 매수함과 동시에 스타트 하여 빠르게 상한가 진입 후 엄청난 추세 폭발이 이어질 급등 테마주로써 전문가 생활 10년 만에 이런 종목을 발굴한 지금 이순간 심장이 벼락맞은 것처럼 요동치는 종목이다.

    일회성 테마주나 그냥 시세에 묻어가는 종목이 아닌, 여러분의 주식계좌를 난생 처음 최고의 수익률로 기록시켜줄 기적의 종목이며, 10년 고생의 주식인생도 송두리째 바꿔버릴 로또 같은 극비 재료 보유주이다.

    필자는 다음테마의 핵심을 미리 짚어드리려 한다.

    그 테마의 핵심은 바로 소셜 네트워크 이다. 소셜 네트워크는 아직 시장에서 생소한 내용이기에 더욱 중요하며, 동사는 소셜 네트워크와 결합된 신사업을 추진하고 있기에 조만간 시장에서 이슈화 되면서 급등의 핵심종목으로 초급등을 이끌 주역이 될 것이다.

    이미 작년에 10,000%의 이익폭증을 가져온바 있는 턴어라운드 되고 있는 회사이기에 천원대의 저가주로 절호의 매수기회를 주고 있다.

    이미 미래 성장성을 눈치챈 대주주는 극비리에 주식을 수십만주씩 매수하고 있으며 기관들까지 대량 거래를 하면서 지분을 사들이고 있어 급등의 초기 모양을 하고 있다. 특히 핵심 매수 포인트는 태블릿pc 성장과 소셜네트워크의 개념을 도입한 미래 신사업이기에 바이오나 인터넷 초기 급등시와 같은 폭발력을 가지고 있어 조만간 대형사고를 시작으로 11월장 내내 강하게 치고 올라갈 명품주식이다.

    이제 주식 초보자들도 이 종목 하나면 어느새 눈덩이처럼 불어있는 투자수익을 맛 볼 수 있게 될 것이다.

    누구나 다 알고 공유할 수 있는 지식과 상식으로는 정말 제대로 된 대박주는 평생 한번 잡지 못하는 것이 이 바닥의 섭리이다. 더 이상 주식시장의 주변주들에서 서성이지 말고, 눈감고 매수해도 수익이 날 수 밖에 없는 최고의 종목을 지금 당장 확인부터 하길 바란다.

    데이트레이더들의 이목과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다음 주 관심종목은 웨이포트(900130), 큐
    로홀딩스(051780), 홈캐스트(064240), 누리플랜(069140), 보성파워텍(006910) 최근 주가의 모
    멘텀은 다음과 같다.

    중국원양자원(900050): 중국 소비진작 기대감에 초강세.
    젬백스(082270): 췌장암 항암백신 임상 결과 및 조기 상용화 기대
    홈캐스트(064240): 4대강 관련 테마 단기 테마 부각 기대
    누리플랜(069140): 삼성물산에 조명기기 납품으로 인한 실적 개선
    보성파워텍(006910): 터키와 정부간 원전수출 고위협상 기대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파이낸셜뉴스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주가 2000포인트를 넘는 것은 이제 당연시되고 있다.
    다만, 몇가지 변수가 있기는 하지만,
    항상 애널과 경제지에서 말하는 상황은 항상 동일하다.
    외부의 충격에 대해서는 극히 제한적이다. 국내시장에 미치는 영향이 미미하다,펀더맨털이 튼튼해서 국내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효과는 극히 작다 등... 외부경제 상황에 대해서 국내시장에 미치는 효과는 극히 미미한 것으로 폄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 주식시장은 골라서 움직이는 상황이고,
    메뚜기주의보에 작전주의보 까지 발효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환율전쟁의 틈바구니 속에서 우리경제의 지속적인 회복세가 의심스럽고 또한 분배나 고용과 관련해서는 이제 88세대가 아닌 77세대라는 말이 자연스럽게 회자되고 있습니다.
    이제 더 이상 부동산이든 주가든 받쳐줄 이들이 없습니다.
    결국 빚으로 막연하게 폭탄돌리기를 하는 형국인데, 한번 무너지면 그 골은 깊을 것입니다.

    다양한 투자기법과 종목진단 그리고 장미빛 전망들이 국내 증시에 횡횡하고 있습니다. 이제 그 시기입니다.
    코스피 3000간다고 낭만적인 고민을 하던 바로 그 시기입니다.
    이제 내려갈 시기인 것입니다.
    지금 황홀한 말로 안달하고 있는 부동자금을 흡수해서 증시는 이제 또 다시 한번 요동을 칠것입니다.

    다시금 기회는 옵니다. 조급할 필요가 없습니다.
    작은 욕심을 부리다 크게 당합니다.
    지금은 쉬는 시기입니다.
    증시든 부동산이든 큰 틀로 방향을 잡을 때까지 조급해하지 말고 쉬면 됩니다. 욕심을 비우고 조금만 여유롭게 생각하면 보입니다.

    절대로 지금 주식에 눈돌리지 마세요.
    차라리 복리적금에 관심을 갖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