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봄맞이 인테리어디자인:이쁜집꾸미기
    꾸미기나라 2008. 1. 19. 11:36
    반응형


    부드럽고 얇은 인조 가죽으로 조화를 만들어본다. 인조 가죽 뒷면에 밑그림을 그린 후 가위로 오려 꽃 모양을 만들어 쿠션 커버나 러그 등에 바느질해 붙이는데 입체감이 느껴지도록 가운데 부분에 주름을 잡아가며 바느질하는 게 포인트.

    조화는 한 장씩 사용해도 좋지만 몇 가지 컬러를 매치해 두 장, 또는 세 장씩 겹쳐서 사용하면 더욱 풍성하고 화사해 보인다. 리본 테이프나 끈을 준비해 잘라 놓은 조화를 군데군데 바느질해 붙인 후 문틀 위에서 길게 내려 발처럼 만드는 것도 재미있는 아이디어.



    오렌지 컬러의 다용도 함에는 컬러 시트로 꽃을 만들어 붙였다. 다용도 함은 카르텔 제품으로 디테일가구에서 판매.



    수십 가지 컬러로 만들어지는 인조 가죽은 동대문종합상가 1층에 위치한 원단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커다란 꽃 사진이 들어 있는 아크릴 소재의 스탠드 액자는 디자인 제품.


    가위로 자른 뒤에도 올이 전혀 풀리지 않는 인조 가죽은 조화를 만들기에도 안성맞춤. 패브릭 위에 붙일 때는 꽃의 가운데 부분에 바늘땀을 넣어 고정시킨다.
    꽃을 반으로 접듯이 하면서 가운데 부분에 바늘땀을 넣으면 생화처럼 입체감이 생긴다.


    까사리빙


    봄의 햇살이 만들어내는 화사한 삶의 현장이 인테리어디자인의 멋진 공간속에서 연출되고 있습니다.
    공간이 보여주는 단아한 디자인의 모습과 색이 보여주는 따스한 분위기가 봄이라는 계절감과 적절히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