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 남자는 반드시 피해라. 말이 많고 비밀이 많고 호가호위를 하는 이들은 반드시 피해라.노총각&노처녀 2011. 4. 21. 11:44반응형깡통 밴츠, 깡통 BMW를 들어 보았는가?
알마니와 프라다 거지들을 들어보았는가?
아직도 명함과 겉치레를 보고 남자를 만나는가?
지갑의 카드를 보고 남자를 평가하는가?
만일 한번의 우연한 만남으로 당신을 신데렐라로 만들어 줄 남자를 만나고 싶다면 당신은 아마도 순데렐라가 아닌 순데아줌마로 전락할 가능성이 너무나 높다.
남자는 폼생폼사가 너무나 많다.
그리고 알것이다. 남자는 여자든 선수들은 서로간의 특유한 냄새를 확인하고 피한다는 것을.... 결국 깡통와 무지랭이들이 만나서 서로의 상상속에서 사랑이라고 생각하고 싶어하다가 자연스럽게 헤어진다.
차안에서 삼각김밥을 먹고 1.000.000만원에 100장 짜리 황당한 명함을 가지고 다니면서 오로지 호구 돈녀를 통해서 인생을 바꾸어보려는 깡통남들은 지금도 지하주차장에서 새우잠을 자면서 밤이 오기를 기다린다.
인생 한방이다.
그렇게 성공한 선배 깡통들을 우상시하면서 돈많은 호구녀들을 노린다.
이들은 특징은 화려한 한패션과 개인사업 그리고 유학등의 포장이다.
달변과 인터넷에서 주워들은 다양한 싸구려 정보와 거짓학력 그리고 호구녀들이 좋아할 다양한 분위기 있는 카페와 식당들의 위치가 이들의 확실한 무기들이다.
많은 이들은 생각할 것이다.
어떻게 그런 놈들에게 걸려들겠는냐고...
그러나 많은 이들이 걸려든다.
왜냐하면 여자는 마음속으로 신데렐라를 꿈꾸고 남자를 통해서 자신의 인생을 바꾸고 싶은 충동이 항상 자리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판단력의 90% 이상은 시각이 좌우한다.
거기에다 약간의 청각이 가미되면 빠져나갈 구멍이 거의 없다.
스스로 자립심이 강하고 자신의 성취욕이 강한 여자들은 절대로 걸려들지 않지만, 항상 무엇인가 대박을 노리고 자신의 삶에 대단한 변화를 추구하고자 하는 호구녀들은 걸려들 가능성이 너무나 다분하다.
명심해라.
모르는 이들과 함부로 만남을 갖지 마라.
누구도 증명이 불가능한 유령인간들과의 만남은 피해라.
신선한 만남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당신의 인생을 심각하게 쫑내줄 만남일 가능성이 너무나 높다.
그들은 어쩌면 당신을 노리는 깡통들일수 있다.
행복과 성공을 스스로 성취해라.
그러면 그 과정에서 진실되고 신실한 만남을 가질 수 있다.
세상이 쉬워보이는가?
세상은 아는 만큼 보인다.
무식하면 먹이가 되거나 무식한 인간과 만난다.
이는 만고의 진리이고 당연지사다.
핸섬한 외모와 완벽한 경제력과 배경 그리고 학력을 가진 사람이 당신을 만날 이유는 없다.
당신이 동일한 능력을 갖추지 못하는 한.....
좋은 만남은 스스로의 능력을 키움으로써 가능하다.
연애는 외모만으로 가능하지만, 결혼이나 그 이상의 지속적인 만남은 외모+교양+식견+태도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한다.
세상은 의외로 공평하다.
대박은 없다는 것이다.
당신의 존재가 대박일 수 없는 한.
반응형'노총각&노처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의 역설, 사랑은 서로간의 사랑을 확인하는 순간 식게된다. 일방은... 그래서 짝사랑이 보다 열정적이고 이루어지지 못한 사랑이 보다 뜨겁다. (0) 2011.06.07 진정한 부부생활이란 이런 것이다. 준비되지 않은 이들이여 절대로 결혼하지마라. (0) 2011.05.31 사랑은 거래가 아니다. 그렇다고 희생도 아니다. (0) 2011.05.21 사랑이라는 것은? (0) 2011.04.10 사랑의 진정한 모습, 당신이 필요로 하는 존재는 돈주머니인가 아니면 식모인가? (0) 2011.04.08 사랑은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사랑은 아마도 사랑이 아닌 거래가 대부분일 것이다. (0) 2011.04.04 아이들은 스스로 선택하지 못하는 불행과 행운의 기로에 있다. (0) 2011.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