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당신은 지구의 아들입니다.
현명하고 지혜롭고 다양한 외국어와 세계를 넘나드는 사업력,뛰어난 정치감각과 평화애호정신..당신은 이 혼란한
지구문명의 마지막 희망인지도 모릅니다. 인생의 절반이상의 비행기안에서 세계평화와 인류공영 그리고 전세계
기아문제를 해결하고 각 국가를 대표하는 기업들의 전지구적 책임을 각인 시키기 위해서 동서분주하시는 당신은 분명 이 지구촌의 아들임에 틀림없습니다.
2.당신은 대한민국의 아들입니다.
허리잘린 조국에서 태어나 조국통일과 국력증강 그리고 산업중흥을 위해서 오늘도 국민들을 독려하고 내일의 희망을 심어주는 당신,항상 강대국의 틈바구니 속에서도 조국의 장래를 위해서 자신의 열정과 노력을 전부거는 당신,민주화의 물결속에서도 항상 주관과 지성으로 사회적혼란의 흐름속에서도 길을 만들어가는 당신은 진정 이땅
대한민국의 아들입니다.
3.미국의 아들입니다.
어렵사리 미국으로 어학연수를 갔다온 후 기회가 되면 미국유학을 꿈꾸며 철저히 미국식으로 살려고 주식은 맥도날드,커피는 스타벅스나 커피빈,음악은 항상 팝,친구들은 유학파 친구들- 구성원 대부분은 단기 어학연수경력자나 도피유학생들- 옷은 항상 힘합패션을 추구하고 항상 마음은 미국을 향하고 있는 당신,김치나 마늘먹는 친구.미행기 한번 못타본 친구.사투리하는 친구들은 벌레보듯하는 당신,항상 미국은 옳고 미국제품과 미국문화는 좋다고 생각하는 당신은 진정 미국의 아들입니다.
4.장모님의 아들입니다.
좋은 대학을 졸업하고 건실한 직장에 취업한 당신,대학시절 남보다 좀더 노력해서 전문직에 종사하는 당신,결혼후 적지않은 수입을 처가의 일을 위해서 헌납하시는 당신,항상 가정의 평화를 위해서 노력하느라 자기자신과 자신의 집 그리고 자신의 본가보다 힘있는 처가를 향해 마음과 돈이 향하고 있는 당신은 진정 장모님의 아들입니다.
5.엄마의 아들
어린 시절 어머니가 얼마나 자신을 위해서 노심초사 했는지 기억못하는 당신,청소년 시절 무던히도 어머님을 괴롭히려 온갖 짜증을 다냈던 당신,대학시절 놀고먹느랴 어머님의 애간장을 모두 녹였던 당신,군대시절 휴가때면 집안의 기둥을 하나씩 없애왔던 당신...당신은 진정 엄마의 아들입니다.
대학졸업후 원하는 직장이 자신을 받아주지 않는다고 하루종일 방콕족을 하면서 하루 3끼 꼬박 어머니의 손길로 밥상을 받아먹던 당신은 진정 엄마의 아들입니다. 외출할때..."엄마 만원만,그리고 오늘 늦어 친구만나..."를 앵무새처럼 내뱉으며 마치 전장에 나가는 장수처럼 현관문을 나서는 당신은 진정 엄마의 아들입니다.